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점심메뉴 점심추천 산남동 돈까스 도담카츠 청주 점심 아줌마일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점심메뉴 일상 산남동 점심메뉴 추천입니다 같이 일하시는 사서쌤은 일일1식을 하시는 분이셔서 점심한끼를 드시고 정말 맛있는 걸 드시려고 하는 편이세요 저보다 10살 어린데 일도 잘하고, 싹싹하고, 야무진 파워 J 사서 쌤입니다 그런데 곧 다른 도서관으로 가셔서 맛있는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원래 먹으려 한 곳이 있는데 주차가 너무 어려워서 차를 끌고 산남동 도담카츠에 방문 하였습니다 4월 말경인데 왜 이렇게 더운 거죠? 주차 몇 번했다고 피곤해서 이날 딥슬립 하였네요 ㅎㅎ  

저 티스토리에 지도 넣는 법 배웠습니다 ㅋㅋ 더보기에 지도가 있더라고요. 맛집 블로거님들 맨날 지도 올리시던데..저도 한번...흐헤헤.... 아무도 안 볼테지만, 여기 매장은 점심시간에 주차할 곳도 있고, 그렇게 붐비지 않았지만, 방문하면 10분 15분은 돈카츠가 튀겨질테니 기다리는 시간 생각해서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 테이블에 써있더라고요.

 

 

두툼횟집에서 산남고등학교로 가는 길 대로변에 있는데요, 저는 주차는 가게 뒷편에 바로 댈 수 있었습니다

제가 시킨건 기본 등심돈카츠 12000원입니다 사발에 담긴건 샐러드와, 된장국이었어요. 숙성을 오래 한 고기라 하시던데, 정말 고기가 하나도 안 뻑뻑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그동안 먹은 돈카츠들은 대부분 씹는 식감이 더 되었던 것 같은데, 사장님께서 숙성에 진심인편같습니다.

청주 산남동 점심 메뉴 추천

7덩이가 12,000원이라니 요즘 물가 장난 아니네요. 이거 먹고는 커피숍가면 하루 일당 남는게 없더라고요 ㅎㅎ

청주 산남동 도담카츠 등심돈카츠

고기 끝 부분에는 지방이 붙어 있습니다. 살짝 느끼할 수도 있으니,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좀 더 개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겉면에 튀김이 일식 돈카츠 처럼 거칠지 않고, 고로케의 겉면 처럼 아주 부드럽게 바삭했어요

같이 간 사서쌤은 치즈와 등심이 함께 나오는 모듬카츠를 선택 14500원인가 14000원이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소금과 와사비를 찍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가 늘 먹던 돈까스 소스는 좀 더 밝고, 달고, 부드러운 맛이 었는데, 도담카츠 돈카츠는 좀 더 간간하고, 새콤한 돈카츠소스였던 것 같아요. 우리가 늘 먹던 그 브라운소스였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나 김치가 왜 없지???????  도코데쓰까.. 쓰미마센..... 나의 김치. 사실 김치 대신 깍두기가 있었는데, 김치가 필요했어요. 먹다보니 느끼했음.. 저는 분평동 면식당 등심돈카츠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한번 먹어 본 걸로 만족합니다. 그렇지만 개인 취향인거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