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이랑입니다. 요즘 경기 진짜 안 좋은 것 같아요. 회사도 파업하고, 급여도 , 상여금도, 줄고, 많은 것들이 변하는 것 같아요. 대기업도 구조조정하고, 저 역시 많은 일들을 겪고 멘탈을 부여 잡고 있습니다. 새해가 됐으니 그래도 앱테크 열심히 해서간식이라도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요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영어공부 앱이, 똑똑보카와, 메모리워드 인데요. 두가지 다 모두 영어공부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캐시워크나 다른 앱테크보다는 즐거우실게 분명합니다.
이번에 똑똑보카로 교촌치킨을 사먹어서 다시 한번 소개해볼게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똑똑보카라고 검색해봅니다. 친구추천 아이디에 : HWdYw1
메모리워드 어플이 회화 연습하는데 좋다면, 똑똑보카는 거의 객관식 맞추는 방법이기때문에 초보자에게도 아주유리합니다. 특히나, 초, 중, 고, 대학생들에게도 영어공부하면서 다양한 상품아이템을 어등ㄹ 수 있으니까 더 동기부여도 될거같아요. 저도2023년까지는 앱테크어플을 언제 하냐 라면서 무시했는데, 2024년부터 진짜 캐쉬 얻는 속도가 빨라서 다른 것들보다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치킨만 3-4마리 먹었고요, 교촌, bhc, 맘스터치 외 문화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주유권도 있어서 주유권도 받을까하고있어요.
생각보다 귀차니즘이 엄청 심한 저는, 앱테크를 열심히 하는 우리 언니가 참.. 열심히 산다, 부지런하다 했으면서도 정작 저는 열심히 안하게 되더라고요. 특히 광고 보는 것들에 대한 거부감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런데 티비보면서 하다보면, 지겹지 않고 시간 잘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영단어 퀴즈를 풀 때마다 포인트 받으니까, 공부가 쉬엄쉬엄 되더라고요. 스트레스 받지 않고, 단순히 무조건 외워야 한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난번에 내가 틀린 것들도 복습할 수 있는데, 포인트가 쌓여가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경기가 진짜 안좋아서 중고거래장터에서 현금처럼 되파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아이들 간식비로 앱테크 열심히 하는 주부님들도 많으세요. 제휴점도 많고, 포인트도 쉽게 쌓이니까, 너무 좋죠. 캐시워크는 무조건 광고 로딩시간인데, 영어앱테크들을 공부와 광고를 결합해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열심히 해요.
저는 교촌치킨을 받을 때까지, 열심히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모은 포인트는 교촌치킨앱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허니콤보인데, 데리만 먹다가 허니를 처음 먹었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엄마가 열심히 공부해서, 사주는 거라고 하니까, 공부 열심히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즐거운 간식을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맛있고, 정말 행복한 하루 였어요. 즐거운 연말을 보내게 해준 똑똑보카~ 너무 좋은 어플인것 같아요~~~ 이왕이면 친구아이디 입력해서, 함께 포인트 받으면서 시작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