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이 아니라고 하네요
제 생각은요 , 지금 조기 대선 생각할 때가 아니라
윤통이 수사에 협조를 해야... 그게 우선 같은데
아무튼 멀 좀 처리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게
절차중시 그렇게 운운하더니만....
본인에겐 해당 안되는 말이었나 봅니다
탄핵가결 하루만에...
2025년 3월에 만40세가 되서, 대선참가 자격이 되기에 출마하겠다고..
개발자, 기업인, 교육인, 방송인으로 활동해왔으며,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으로 정치 활동을 시작해 국민의힘 초대 당대표로 선출되었다. 이후 탈당해 개혁신당을 창당하고 초대 당대표를 역임했으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기 화성 을 선거구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한편 지금까지 노원구 병 지역구에 출마한 세 번의 선거 모두 각자 다른 당적 소속으로 출마했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2024년 4월 10일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동탄2신도시가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을 선거구에 개혁신당 후보로 출마,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의 공영운·한정민 후보를 모두 꺾고 42.41%를 득표해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4번째 도전만에 당선되었다고 하네요. 화성시..
요즘 윤대통령에게 쓰레기차, 이재명에겐 분뇨차... 라고 말하면서 인터넷뉴스를 도배 중..... 대선 후보들을 향한 견제 시작되었다고 봅니다.
https://youtu.be/A46-Fy4kXAA?si=Wvo-o9o7V_UbhkAy
차기 대권주자 적합도에 올라선 안될 이름도 써있는데, 왜써있는건지 ㅋㅋ
인기 말고, 좀 제대로 된 인성을 가진 사람이 당선이 되야 하는데..
일단 지금 계엄 좀 정리하고, 다음 단계 생각 좀 해...주길..
이렇게 대선출마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데, 한준호 국회의원이 한마디 합니다. 일침이 따갑기로 유명한 ;;
아무튼 나경원이 한동훈에게 딱 선긋고 잘가라고 했는데, 나경원이 윤통에겐 그러지 못했지만,
이준석은 윤통에게 까지 선을 딱 긋습니다.
지난 토요일 영국 BBC와의 인터뷰에서 " 꼴좋다 "라고 발언한 이준석 의원이, 대선 출마를 시사했다고 하네요.
12.3내란으로 아직 ING인데,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든 1등이라고 했는데 이제와서 꼴좋다고 말해서 질책 당하는 영상인데요
차기 대선 후보자로 거론되는 분들은 긴장 하긴 하겠죠?
지금은 꼴좋다..지팔 지꼰이다 라고 말하고 있지만, 당시 선거때는 몹시 친했어요.
꼭 끌어안고 다니고, 후드티도 맞춰입고. 가관이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연출하고요.
우리 정말 누구 보다 사랑했던 사이잖아.
이렇게 누구보다 꼭 끌어 안고 사랑했던 사이인데 .. 차기 윤석열이라면서 차기 대권후보임을 보이고 20,30에게 어필하여 열심히 돌아다녀주더니만, BBC와의 인터뷰에서는 적극적으로 선을 그어서 또 한 소리 듣고 있습니다. 이유는.. 윤대통령을 대통령만들어준 당사자이니까요.
댓글 상황은??
다음 선거에도 국민들이 여전히 뜨거울지, 정말 1년 지나서 다 잊고 또 뽑아 줄지, 궁금하긴 해요
다음은 홍준표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입니다.
극우성향이 엄청난 홈페이지죠. 청년의 꿈이라 쓰고. 극우의 꿈이라고 읽습니다 ㅋㅋ
국민들은 지금 시위에 탄핵집회를 하고있는데, 차기 대선에 목마른 이들은 벌써부터 언론 플레이중..
초짜 대통령에게 맡긴게 잘 못 이다
그래서 2025 대선후보자와 대통령은 누가 될 것인지...